2011년 4월 1일 금요일

릴게임야마토 릴게임야마토 릴게임야마토 릴게임야마토 릴게임야마토

릴게임야마토 릴게임야마토 릴게임야마토 릴게임야마토 릴게임야마토 ♥ 통기계버전 무료머니 클릭 바로입장 ♥ 릴게임야마토 릴게임야마토 릴게임야마토 릴게임야마토 릴게임야마토 한국 온라인게임의 확장이 계속되고 있다. PC라는 플랫폼을 넘어서 Xbox360, PS3와 같은 릴게임야마토 콘솔 플랫폼으로 게임을 개발한다는 소식이 속속 들려온다. 가장 최근인 지난 24일 넥슨은 네오플의 횡스크롤액션RPG '던전앤파이터'의 Xbox360용 타이틀 개발을 공개했다. 이 게임은 작년 한해에만 약 20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네오플의 대표작이기도 하다.
Xbox360용은 네오플과 콘솔 플랫폼 게임 릴게임야마토 개발 노하우를 가진 소프트맥스가 공동개발의 형태로 진행되며 마케팅은 마이크로소프트가 맡는 형태의 세컨드 파티 방식으로 개발된다.
기존 게임이 워낙 PC플랫폼에 온라인 형태로 오래동안 서비스 되어 왔기 때문에, 그대로 이식하는 형태는 아니다. MORPG 장르는 그대로 유지하지만, 일반적인 릴게임야마토 콘솔 패키지 형태로 발매되지 않고 Xbox360의 온라인마켓인 라이브아케이드로 발매하는 다운로드 판매 형태가 된다.
개발을 맡은 소프트맥스 관계자는 "'마그나카르타'등으로 콘솔 개발 노하우를 쌓은 소프트맥스와 원작자인 네오플이 공동개발로 PC용 '던전앤파이터'와는 달라진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북미나 유럽 등 전세계의 게임시장은 아직도 절반이상이 릴게임야마토 콘솔플랫폼이 장악하고 있고, 마이크로소프트의 마케팅 능력이 더해져 충분히 가능성을 보고 있다"고 전했다.
그리고 지난해 지스타에선 '킹덤언더파이어2'의 PS3용 개발 소식이 깜짝 발표된 바 있다. 이 게임은 '던전앤파이터'와 달리 기획 단계부터 콘솔과 PC 양 플랫폼 동시 릴게임야마토 개발을 시작해, 타 플랫폼으로의 이식하는 형태가 아닌 멀티플랫폼으로 개발된다는 점이 차이점이다.
'킹덤언더파이어' 시리즈를 개발한 블루사이드사는 Xbox360용 타이틀을 이미 3차례나 발매했을 정도로 콘솔 개발 릴게임야마토 경험이 풍부해 역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중이다. 동시개발중이지만 PC용을 먼저 공개하고 PS3용은 그 이후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